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본원 김장했어요.

- 요즘 세상에 누가 배추를 절이겠어.

- 우리는 배추 절이는데요.

- 세상에~~~ 

 ani_028.gif

 

최근에 휴가를 다녀온 수녀님과 그 어머니의 대화입니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수녀님들이 완전무장해서 김장을 했습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답니다.

오셔서 드시면 좋으실텐데요...

코로나19 전염상황에 좋아지면 김치드시러 오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해보세요.animate_emoticon (13).gif

page2.jpg

이 게시물을

댓글'1'

네에~~ 코로나 나아지면 너~~무 맛난 김치 먹으러 가겠습니다!!! 수녀님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