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저희 녹색인 상 받았어요.
  • 홈지기
  • 2020.02.06 00:37:27
  • 조회 수: 2002

2월4일(화)  저희 수도회가 광주전남녹색연합에서 수여하는 녹색인 상을 받았습니다.

'2019년 생태적 회개의 삶' 지향으로 환경을 위해

작은 노력을 꾸준히 해온 것이 참 좋았습니다.

특히 한새봉을 살리기 위해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미래 세대에게 지금 살아있는 생태환경을 보존하는 것이

우리가 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프로젝트라는 것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조금 불편해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수도회가 되겠습니다.

page.jpg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