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소명여고 기후위기행동학교 특강이 있었습니다.

202071일 소명여고에서 40여명의 학생이

와트몰에너지 협동조합 조현주 이사장님을 모시고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워크샵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계획이고

기후위기 시대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그날이라는 프로젝트에도 학생들이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기후 위기 현실과 기후정의에 대해 알리는 활동으로 이어집니다.

 

생각보다 뜨거운 관심과 실천의지로 모인 학생들의 모습에서

희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1f30f.png

page.jpg

 

이 게시물을

댓글'1'
cathy
  • 2020.07.06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열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