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박종녀 수녀님! 잘 다녀오세요.
  • 홈지기
  • 2020.01.23 23:41:00
  • 조회 수: 947

1월22일(수) 저녁 식사 후 박종녀 수녀님 환송식이 본원에서 있었습니다.

1년 가량 비자를 기다린 후 드디어 출국하게 되었습니다. 

모원에서 간호사로 봉사를 하게 될 수녀님에게 수호천사가 함께하신답니다.

수녀님의  여정에  주님 축복이 함께 하도록 기도해주세요.

page.jpg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