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맛있는 김장했어요~
  • 홈지기
  • 2019.12.04 20:22:32
  • 조회 수: 704

12월2일(월)-3일(화)까지 본원은 맛있는 김장을 했습니다.

비가 오락가락 했지만 비교적 포근했어요.

맛있는 간식도 먹고,

김치 버무린 것도 즉석에서 먹고,

차도 마시며,

여기저기(분원공동체와 이웃집) 보낼 김치담는 통에

사랑과 정성도 넣었답니다.

 

맛있는 김치드시러 본원에 오세요.

page.jpg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