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평화 인간띠 잇기
4월27일(토) 남북 정상 판문점 선언 1주년을 맞아
DMZ 평화 인간띠 잇기에 많은 시민들과 수녀님들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철원 월정리역에서는 춘천교구 서부지역 교우들과
신부님· 수녀님들이 6·25 희생자를 위한 미사 봉헌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 게시물을
한국에서의 3개월 일정을 마친 마리 데레사 수녀님의 환송식이 5월22일(수) 저녁 식사 중에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아리조나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도직을 수행하며 상호문화적인 삶을 사신 마리 데레사 수녀님은 한국 공동체 수녀님들에게 "빈첸시안의 정신으로 가난한 이들을 위해 사도직을 수행하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낙천적이고 기쁨이 많은 수녀님이 계속 건강하게 주님의 뜻을 따를 수 있...
2019.05.23
조회 수: 902
+나의 하느님은 하느님 지난 5월 3일부터 6일까지 의정부교구 민족화해와 일치 위원회에서 주관한 DMZ걷기를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계층의 100여명이 참석하였는데 참으로 의미있고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겨우 한사람만이 지나갈 정도로 좁은 철책옆 길을 걸으며 하느님께서 이 한반도에 진정한 평화와 화해를 내려주시길 열심히 기도했습니다. 열정적이고 진정한 마음으로 봉사해주시는 분들의 모습도...
2019.05.15
조회 수: 1500
4월27일(토) 남북 정상 판문점 선언 1주년을 맞아 DMZ 평화 인간띠 잇기에 많은 시민들과 수녀님들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철원 월정리역에서는 춘천교구 서부지역 교우들과 신부님· 수녀님들이 6·25 희생자를 위한 미사 봉헌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019.05.04
조회 수: 1582
부활대축일에 본원장 수녀님과 마리데레사 수녀님이 공동체를 대표해서 예물봉헌 하셨습니다. 미국 관구 뉴스링크에 실린 사진을 공유합니다.
2019.04.23
조회 수: 554
4월21일(주일) 아침 8시, 부활대축일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이종훈 마키리오 신부님은 광주대교구 김희중 대주교님의 부활메시지를 낭독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시어 우리와 세상 모든 것을 살리셨으니 이는 우리의 마음과 영을 새롭게 비추는 빛이 되고 온 인류의 심장에 새로운 생명의 숨을 불어넣는 축제가 될 것입니다. 알렐루야!!!" -김희중 주교님 부활메시지 새 마음과 새 영으로 부활의 삶을 사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19.04.22
조회 수: 1094
4월20일(토) 저녁 7시30분, 부활성야미사를 준비하며 묵상시간을 가진 후 8시, 성당 마당에서 빛의 예식을 장엄하게 시작했습니다. 어두운 세상, 주님의 빛을 따라 구원의 문으로 들어가는 예식과 아름다운 미사는 주님께 드리는 향기로운 예물로 봉헌했습니다. 주님 부 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9.04.22
조회 수: 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