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2015년 봄 5월 11일 광주- 목포, 강진, 완도 피정 입니다.

   5월 11일 월요일  본원에서는  목포 연동, 강진, 완도에서

 79명의 씨튼 가족 회원분이 참석한 피정이 있었습니다.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피정을 끝나고 가려는 시간에

내린 비는 가족들이 집으로 가신 뒤에 태풍을 동반한 비로 변했답니다.

하느님은 모두에게 유익한 것을 베풀어 주신다는 것을 또 한번 확인한 시간이였습니다.

형제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조 발표와 그림을

서로 도와 들어 주시는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셨고

광주 대교구 원로 사제 이영수 세레자 요한 신부님의 미사로 피정을 마쳤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63
FILE
2016.05.14
939
62
2016.05.14
1252
57
2015.06.04
조회 수: 1905
2015.06.04
1905
56
IMG
2015.04.17
2220
55
IMG
2015.04.03
2054
54
IMG
2015.04.03
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