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논산에서 1박2일 마지막...

점심을 먹고...

정리를 하고...

여유롭게 가을을 즐기면서...

마무리를 합니다.

다시 성당에 모여 마침 기도를 하고 파견미사로 삶의 자리로 갑니다.

이가을

함께 해주셔셔 감사합니다.

아름답고

행복했습니다.

가족들이 계시기에...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53
IMG
2015.03.27
2346
52
IMG
2015.03.26
2478
51
HWP
2015.03.10
1966
50
2015.02.12
조회 수: 1968
2015.02.12
1968
49
2014.11.20
조회 수: 2553
IMG
2014.11.20
2553
48
2014.11.20
조회 수: 2276
IMG
2014.11.20
2276
47
2014.11.20
조회 수: 2015
IMG
2014.11.20
2015
2014.11.20
조회 수: 1928
IMG
2014.11.20
1928
45
IMG
2014.11.20
2144
44
IMG
2014.11.20
2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