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광주 씨튼가족 피정 2
5월 12일 월요일 
세월호 침몰로 많이 어둡습니다.
그래도 저희들은 모여서 기도합니다.
환영의 인사와 관구장수녀님의 말씀을 듣고...
서울에서 달려오신 이선자수녀님께서 오전 강의을 봉사자의 삶이라는 주제로 해주셨고,
맛나게 점심을 먹고 졸음퇴치 체조와 국민체조로 몸을 풀고,
김헌숙수녀님의 진행으로....
오전강의로 지정해 준 노래에 맞춰 개사를 합니다.
모두가 진지합니다.
어머!!! 율동까지 모두가 소년,소녀로 돌아갑니다.
한바탕 웃음과 함께 오전 강의를 되새기면서 도토리 6형제이야기로 생태에 대해 이야기를 듣습니다. 
도토리 머리로 열쇠고리를 열심히 뚝딱 만들었습니다.
자연에 대해 감사의 기도로 마무리를 하고 파견미사로 피정을 마무리 합니다.
참!!!
강진 생태공동체에서 직접 담근 된장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구수한 된장국 맛나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이 게시물을

댓글'1'
엘리
  • 2014.06.23
각자의 모습은 다르지만,,
하느님안에서 모습은 닮았습니다.
저 도도리마냥~~ ^ㅡ^ 히~♥♥

이 댓글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43
IMG
2014.11.20
2179
42
2014.11.20
조회 수: 2448
IMG
2014.11.20
2448
41
2014.11.20
조회 수: 1916
IMG
2014.11.20
1916
40
2014.06.18
조회 수: 3415
IMG
2014.06.18
3415
39
2014.06.18
조회 수: 3639
IMG
2014.06.18
3639
38
2014.06.18
조회 수: 3503
IMG
2014.06.18
3503
2014.06.17
조회 수: 3195
IMG
2014.06.17
3195
36
2014.06.17
조회 수: 3058
IMG
2014.06.17
3058
35
2014.06.17
조회 수: 3081
IMG
2014.06.17
3081
34
2014.03.25
조회 수: 4306
IMG
2014.03.25
4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