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뉴욕에서....


뉴욕의 마더씨튼께서 사셨던 곳을 순례한 후 유람선을 타고 ~~~~~

이 게시물을

댓글'1'
엘리
  • 2013.09.12
뉴욕의 하늘 참~ 드높아요~
저도 언젠가 마더씨튼께서 사셨던 뉴욕을 가보리라 상상하게 되네요~
씨튼가족과 수녀님의 미소가 아름답습니당~ ^ㅇ^

이 댓글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23
2013.11.15
조회 수: 3774
IMG
2013.11.15
3774
22
2013.11.15
조회 수: 3786
2013.11.15
3786
21
2013.11.15
조회 수: 4645
IMG
2013.11.15
4645
20
2013.11.15
조회 수: 3603
IMG
2013.11.15
3603
19
2013.11.15
조회 수: 4585
IMG
2013.11.15
4585
18
2013.10.25
조회 수: 4338
IMG
2013.10.25
4338
17
IMG
2013.10.02
4206
2013.09.06
조회 수: 3923
IMG
2013.09.06
3923
15
2013.08.31
조회 수: 4175
IMG
2013.08.31
4175
14
2013.08.07
조회 수: 4382
IMG
2013.08.07
4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