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씨튼 수녀회에서 알립니다
[핵없는세상] 탈핵주간브리핑 20151207
  • 홈지기
  • 2015.12.09 00:40:05
  • 조회 수: 1081

2015년 마지막 달입니다.


연말이라 바쁜 시기이지만 탈핵을 위한 모두의 움직임에 

언제나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서울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탈핵 서울길 걷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0년째 싸워오고 있고, 아직도 지치지 않고
힘차게 계속, 송전탑을 뽑을 때까지 싸우려는 
밀양 할머니할아버지들의 싸움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12월 17일(목) 10시 30분 정동프란치스코 회관 211호에서 있는 기자간담회와
이어지는 오찬에도 함께 해주십시오.

12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밀양에서 개최되는
밀양송전탑 10주년 기념행진 및 문화제에도 많은 분의 참석을 꼭 부탁드립니다.

10년의 싸움, 이어 지치지 않고 이어질 또 한 번의 10년의 싸움을 위해
큰 힘을 실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핵없는세상을위한공동행동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파일
날짜
조회 수
37
2018.06.14
926
36
2016.11.01
835
32
2016.02.06
1210
PDF
2015.12.09
1081
30
2015.12.04
조회 수: 1987
2015.12.04
1987
28
IMG
2015.11.26
1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