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에콰도르 선교
축하와 감사를 나누는 은총의 날!!
¡Hola! 😍

오늘은 에콰도르에 축하와 감사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첫번째는 재단 직원들이 민옥남수녀님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자리를 마련해주었고, 두번째는 우리들이 작년12월에 해외 봉사자상을 받아 감사와 기쁨을 제대로 나누지 못했는데, 그 감사와 기쁨을 한 끼 식사로 대접했습니다.

직원들이 좋아하는 한국음식인 '잡채'를 만들어서 나누었는데, 엄~~청 행복해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영신수녀님의 요리솜씨가 더해져서..👍)

늘 우리와 함께 해주는 직원들이 참 소중하고 고맙습니다.

그 소중한 분들과의 함께한 사진 올려드립니다😍

Bendiciones y Saludos 🙏🙏🙏20220311_133046.jpg

2022_03_18_20_20_48_396.jpg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섬네일
38
IMG
2020.02.01
766
35
2015.01.29
조회 수: 2031
IMG
2015.01.29
2031
34
IMG
2014.10.31
2050
32
2014.09.22
1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