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보내며
  • 홈지기
  • 2022.04.27 19:43:08
  • 조회 수: 1827

 

Custom Size – 1@2x (2).jpg

 

4월 22일 지구의 날, 본원에서는 멸종되어 가는 생물 종들과 파괴된 생태계의 회복을 위하여 우리의 삶을 성찰하고 기도했습니다. 4월 22일 하루만 지구의 날이 아니라 일상의 하루하루가 지구의 날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자신 역시 지구입니다.

“우주의 주인이신 하느님, 당신이 선물로 주신 창조물을 사랑하고 존경하여 저희로 하여금 당신 사랑의 본질로 들어가게 하소서. 저희의 가슴속에 지구의 자원을 새롭게 하고 회복시키려는 원의를 더욱 깊이 일깨워주시고 환경파괴를 막을 수 있는 책임감을 갖게 하소서. “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