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광주대교구 새사제 미사가 있었어요.
  • 홈지기
  • 2020.01.16 20:27:38
  • 조회 수: 1533

1월15일(수) 오전 7시 미사 중에 광주대교구 새사제 7분과 함께

첫미사가 본원에서 있었답니다.

 

최철성 라파엘(신동본당)신부님, 손세길 빈첸시오(구례본당)신부님,

박재율 요셉(운남동본당)신부님박범규 요셉(광영동본당)신부님, 임재정 안젤로(하당본당)신부님

문형주 베드로(함평본당)신부님강근태 베드로(금당본당)신부님 

 

신부님들의 파릇파릇한 영적 기운이 본원을 가득 채우고도 남았습니다. 

식사 후 불러주신 '그길'은 가슴뭉클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주님 부르심에 대한 오늘의 응답이

영원한 길로 나아가는 여정에서 계속되는 그 응답이 될 수 있기를

저희 공동체도 기도드립니다. 

page.jpg

page1.jpg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