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튼가족 피정을 했어요~~~
3월 31일에 월요일 영성센터 피정의 집이 꽉 찼습니다.
씨튼가족 피정이 있는 날!
반가운 얼굴, 약간은 어색하지만 손에 손잡고 들어오시면서 안부 인사를 합니다.
오전 이선자수녀님의 봉사자의 삶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통해서 모두가 진지합니다.
맛나게 점심을 먹고 졸음퇴치 체조와 국민체조로 몸을 풀고,
김헌숙수녀님의 진행으로....
오전강의 내용으로 개사를 합니다.
모두가 진지합니다.
어머!!! 율동까지 모두가 소년,소녀로 돌아갑니다.
한바탕 웃음과 함께 오전 강의를 되새기면서 마무리...
도토리 6형제이야기로 생태에 대해 이야기를 듣습니다. 도토리 머리로 열쇠고리를 열심히 뚝딱 만들었습니다.
자연에 대해 감사의 기도로 마무리를 하고 파견미사로 피정을 마무리 합니다.
참!!!
강진 생태공동체에서 직접 담근 된장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구수한 된장국 맛나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서울피정(3월31일) 005.JPG
서울피정(3월31일) 016.JPG
서울피정(3월31일) 017.JPG
서울피정(3월31일) 022.JPG
서울피정(3월31일) 036.JPG
서울피정(3월31일) 040.JPG
서울피정(3월31일) 054.JPG
서울피정(3월31일) 067.JPG
서울피정(3월31일) 105.JPG
서울피정(3월31일) 119.JPG
서울피정(3월31일) 127.JPG
서울피정(3월31일) 128.JPG
서울피정(3월31일) 131.JPG
서울피정(3월31일) 139.JPG
서울피정(3월31일) 142.JPG
서울피정(3월31일) 151.JPG
이 게시물을
댓글'1'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예쁜 아이손님,, 누구죠 너무 귀엽네요 ~ 내년에도 꼭 오세요~~ ^ㅡ^♥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