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선교
에콰도르에 카페테리아를 열다!!!
¡Hola! 🤗
이번달 9월 3일에 카페테리아를 열었습니다 ^^
조금은 특별하게 이 곳 상황에 맞춰서요..
카페테리아 이름은 'La Hora del Café' 이구요..
장소는 이네셈 II 1층에 있는 카페이고, 매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3시30분까지만 연답니다.
대상은 기도모임 청년들과 본당 청소년, 청년들이랍니다.
이 곳은 안전이 취약하고, 코로나바이러스로 친구들을 만날 공간이 없답니다. 그러다보니 청년들을 위한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였고 마침 이네셈에 마련된 카페를 활용하게되었습니다. (이곳 베드로까르보에는 카페가 없어요^^;;)
이번주가 세번째 오픈인데,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주님께 감사)
또, 청소년, 청년들이 돈이 없기때문에 정말 저렴한 가격(50센트, 1달러)으로 쥬스, 커피, 빵, 카르보나라, 프렌치토스트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수익을 낸다는 생각은 없어요..ㅎㅎ^^;;)
지난번 주일미사때는 잘 모르는 친구들이었는데, 카페에 왔다가 알게되어 인사를 나누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
아참, 특별한게 또 있죠..
절대 일회용 사용금지, 테이크아웃 하고 싶으면 그릇을 들고 와야한답니다. 그런데 집에서 그릇을 들고 오기도 해요^^
오늘은 여기까지.. 담에 또 좋은 소식 올려드리겠습니다 🙏🙏

이 게시물을
댓글'1'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섬네일
+찬미 예수님~~
마리아수녀님 안녕하세요?
강진성당 준범, 태은 엄마 연희마리아입니다.
건강한 모습 이렇게 뵈니 다행이고 기쁘네요.
항상 하느님의 은총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기도드려요^^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