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의 목적
제가 서원을 발하는 목적은
청빈을 포옹하여
그 지붕 아래서 살고 죽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정결을 포옹하여
저의 모든 행복을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덕을 키워나가는 데서 찾으려 합니다.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순명 안에서
제 영혼의 확실한 피난처와 보루를 발견하려 합니다.
마더씨튼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424
주님, 제가 무엇을 하기를 바라십니까?
홈지기
2019.05.03
조회 수: 791
IMG
홈지기
2019.05.03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