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SHARING OF GRACE
삶 안에 스며든
주님의 은총과 사랑
함께 나누는 공간
세미나 중에 아나바다장터를 열어요!!!
  • 세실
  • 2015.08.03 19:42:55
  • 조회 수: 1575

사랑하는 수녀님들!

 

더위에 건강히 잘 지내시는지요?

생태위원회에서 생태영성을 사는 구체적 실천으로 2015년 여름세미나 중에

짜투리시간을 이용하여  '아나바다' 장터를 열려고 합니다.

세미나 오시는 길에 나눌 수 있는 물건들을 가져오시면

정리해서 나눔의 시간을 갖고자 하오니 적극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은 자유 모금함을 마련하여 모아진 기부금은 "정의,평화,창조,보전"을 위해  쓰여질 것입니다.

영성의 집에 도착하시면 게시판을 통해서 나눔의 방법들은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평화가 가득하시길 바라며...

 

생태위원회드림^^*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섬네일
45
2015.09.30
조회 수: 1966
IMG
2015.09.30
1966
44
2015.09.30
조회 수: 1723
IMG
2015.09.30
1723
43
2015.09.09
1957
42
2015.08.18
조회 수: 1488
2015.08.18
1488
2015.08.03
1575
40
2015.08.03
조회 수: 1519
IMG
2015.08.03
1519
39
2015.05.13
조회 수: 3004
2015.05.13
3004
36
2015.01.26
조회 수: 2825
2015.01.26
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