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 일을 하고계시는군요.
인천에서 6무농법으로 자연농을 하다 괴산으로 귀농한 지 1년되었네요
올해부터는 토종 고추를 심어보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온 김에 인사나 하고 갑니다.
화이팅!
좋은 일을 하고계시는군요.
인천에서 6무농법으로 자연농을 하다 괴산으로 귀농한 지 1년되었네요
올해부터는 토종 고추를 심어보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온 김에 인사나 하고 갑니다.
화이팅!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