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선교
이네셈 개교 1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습니다.
†. 기쁨~☆
지난 9월 24일은 자비하신 메르세덱 성모님 축일이었지요.
이곳 에콰도르에서는 큰 축일처럼 지내는데, 특히 빼드로 까르보에서는 이날을 위해 각 구역마다 돌아가면서 9일 동안 야외 미사를 봉헌하였답니다.
이날은 이네셈과 병원의 재단 설립 기념일이에요.
이네셈이 센터로 그 첫문을 연 지 15주년이 되는 날이었구요.
그래서 방학식을 겸한 큰 행사를 지난 금요일에 가졌답니다.
학생들과 그 가족들을 초대하여 신부님의 미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고,
선생님과 학생들이 준비한 공연과 작은 밴드를 초대하여 노래와 춤의 향연을 펼쳤지요.
게다가 그날 밤에는 이곳 에콰도르 전통 킨세녜라 행사처럼
교직원들과 그 가족들을 초대하여 신나는 '댄스 파티'를 열었답니다.
디제이도 부르고, 싸이키 조명도 달아서 말이죠.
지난 15년 동안...
별의 별 일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이네셈이 있기까지 늘 함께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녀님들의 계속되는 관심과 기도도 큰 몫인 거 아시죠?
늘 격려와 기도의 힘을 충만히 받아 살아가는 저희들입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시간들을 담을 순 없지만, 15년간의 이네셈 역사를 하나로 엮어 보았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ywzJczYHX20
이 게시물을
댓글'2'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섬네일
새로 다시 올렸으니 아래의 주소로 링크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ywzJczYHX20
이 댓글을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