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튼 수녀회

에콰도르 선교
이네셈 세 분 선생님들의 한국 방문
  • 홈지기
  • 2014.09.22 19:52:09
  • 조회 수: 1861

이네셈의 최고참 선생님 세 분이 

'안행부'에서 후원하고 '나눔 재단'이 기획한 프로젝트로 한국을 방문하였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9월 15일 오후 4시 30분 경 인천공항에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비록 마이애미에서 비행기를 놓치는 헤프닝이 있었다고는 하나

한국에 무사히 도착한 것만으로 다행이죠. ^^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장기여행을 하는 세 분 선생님들이 

많은 두려움과 설레임을 갖고 한국으로 향했었다고 하네요.

세 분 선생님들이 좋은 경험, 기억들을 품고 

무사하고 안전하게 에콰도르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세 분 선생님들과 배웅을 나온 공동체 식구들이 함께 찍은 사진들입니다.


*** 사진 왼쪽에서 부터 '바넷사, 메르시, 베티 선생님'입니다.



SAM_4313.jpg


SAM_4315.jpg


SAM_4325.jpg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섬네일
40
IMG
2022.03.12
678
38
IMG
2020.02.01
766
35
2015.01.29
조회 수: 2031
IMG
2015.01.29
2031
34
IMG
2014.10.31
2050
2014.09.22
1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