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2월 31일 본원 공동체는 편리한 문명의 전원을 끄고 성체 앞에서 아래의 기도 지향과 올 한 해 베풀어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 교황님 기도 지향
교육자들이 믿을 만한 증인들이 되어 경쟁보다 형제애를 가르 치고 특히 가장 어리고 힘없는 이들을 돕도록
-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위하여
- 한반도 평화와 세계 평화를 위하여
-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감염사태가 종식되도록
- 이태원 참사로 희생된 모든 이들과 유가족을 위해
안녕~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