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서원을 축하합니다.
김은영 수녀님과 나지윤 수녀님의 종신서원 미사가 9월 17일 본원 성당에서 옥현진 시몬 주교님의 주례로 봉헌되었습니다. 국내⦁외에 계신 공동체 수녀님들이 ZOOM으로 함께 해 주셨고, 두 분의 종신서원으로 공동체에 기쁨과 은총이 더 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