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한가위를 맞아 광주구천주교공원묘원 수녀님들 산소에 성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함께 송편을 빚으며 우리들의 조상님, 형제, 자매를 기억하며 기도와 미사를 봉헌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