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 성함은 Cristóbal Kudlawiec 이셔요. 폴란드 분이셔서 성함이 조금 어렵더라구요.. ㅎㅎ
봉고로 11명이 다녀왔는데, 차 안에서는 간단한 레크리에이션 과 묵주기도를 바치고, 돌아와서는 맛난 점심먹고, 간단한 게임 하며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