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원 성모성월 행사

홈지기 2022.05.25 00:21:21

 

5월 19일 본원에서 성모성월 행사를 했습니다.

성당에서 시작 기도를 하고 양손에 초를 들고 로비까지 행렬한 후

아름답게 꾸며진 성모님께 우리들 마음을 담아 봉헌했습니다.

그리고 환희신비 각 단마다 평화, 연대, 사랑, 화해, 돌봄의 지향을 담아

등불을 밝히고 묵주기도를 바쳤습니다.

성모 마리아님, 저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Untitled-1 (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