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a!
오늘 저희들은 다울레 주교좌성당으로 11시 미사를 다녀왔습니다.그 동안 저희가 사는 Pedro Carbo가 속해있던 다울레지구가 과야길 교구에서 분리되어 다울레 교구로 승격 되었습니다^^
그래서 뻬드로까르보의 성당, 수녀원과 우리 재단은 다울레 교구가 되었습니다.
오늘 미사에는 교황대사님, 주교님들, 7개의 수도회와 많은 신부님들과 신자들이 참석하여 풍성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주님 안에서 행복한 하루되시길요🙏
¡Bendicione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