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파견식

홈지기 2022.03.04 00:24:45

 

 

2022년 파견식이 2월 21일(월) 오후 5시에 본원에서 있었습니다. 각 분원에서 모든 회원이 Zoom을 통해 함께 새 파견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발걸음으로 함께 경계를 넘어 나아갑시다. “화해와 치유를 위한 어머니의 밥상이 됩시다.” 라는 모토로 새로운 시작을 하시는 수녀님들 모두 하느님의 은총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Missio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