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2일 아침 7시에 본원에서 광주대교구 새 사제 윤재형 요한 보스코 신부님, 강상구 베드로 신부님, 김재훈 도미니코 신부님, 변광원 율리오 신부님, 정일준 루도비코 신부님과 전주교구 김두열 아우구스티노 신부님께서 미사를 봉헌하셨습니다. 신부님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주님 사랑받는 착한 목자 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