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성모님의 밤에는 모든 피조물의 모후이신 성모님을 찬미하며 기도했습니다.
성모님께 드리는 노래를 시작으로 화관봉헌, 분향 전례무에 이어
각 단마다 특별지향을 두고 묵주기도를 바쳤습니다.
아름답게 꾸민 성당에서 성모님께 마음을 모아 기도드린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TDB40qMaD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