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겨울이면 수도원에서는 유자차를 만들어서
선물도 하고, 우리도 마시고 있습니다.
온 집안에 향긋한 유자향이 가득합니다.
추운 겨울엔 달달새콤따끈한 유자차가 우리의 체온을 유지해준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