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원설립150주년, 한국뿌리내림 60주년, 수도생활 55주년과 은경축을 축하합니다.

씨튼파랑새 2020.11.19 06:06:21

11월7일(토) 광주 본원에서는 모원설립150주년, 한국뿌리내림 60주년,

수도생활 55주년과 은경축을 위한 축하미사가 옥현진 주교님 주례로 있었습니다.

코로나19 전염상황으로 각 분원에 계신 수녀님들은 영상을 통해 미사에 함께하며 축하했습니다.

사실 며칠 전부터 수녀님들이 인터넷 줌(zoom)을 통한 미사참례를 위해

몇 차례 프로그램 연결을 연습하며 서로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총원과 미국관구에서는 화분과 축하 꽃다발을 보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미사를 봉헌하면서

주님의 뜻이 우리 수도회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아래 영상은 미국 한국관구 수녀님들의 온라인 합창입니다. 유튜브에 공유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보세요.animate_emoticon (13).gif

IMG_3468.JPG

pag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