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목) 제3회 체육대회 & 바자회가 교내 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의 교육활동 참여 기회가 축소되고 지역주민들과 어울릴 수 있는 장 마련이 힘든 상황 속에 열린 행사로 참여하는 모든 이가 마스크 착용을 비롯하여 예방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2학년 학생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9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도 함께 열려 오랜만에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학생회에서는 바자회를 위해 기증받은 물품과 전문교과 수업 시간을 활용하여 만든 도자기와 쿠키를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 전액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지원하기로 데 결정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