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읽거나 기도할 시간을 내는 사람은
성경에 나오는 그 모든 아름다운 시에 영향을 받을테니
타인에게 보다 잘 하리라고
나는 가톨릭 신자가 되기 전에도 믿었죠.
어떤 사람은, 아니 대다수가 삶으로 입증함으로써
자신이 하는 일을 통해, 우정을 통해,
사람들과 주고받는 사랑을 통해 기도한다고 생각합니다.
- 도로시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