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5일(수) 오전 7시 미사 중에 광주대교구 새사제 7분과 함께
첫미사가 본원에서 있었답니다.
최철성 라파엘(신동본당)신부님, 손세길 빈첸시오(구례본당)신부님,
박재율 요셉(운남동본당)신부님, 박범규 요셉(광영동본당)신부님, 임재정 안젤로(하당본당)신부님,
문형주 베드로(함평본당)신부님, 강근태 베드로(금당본당)신부님
신부님들의 파릇파릇한 영적 기운이 본원을 가득 채우고도 남았습니다.
식사 후 불러주신 '그길'은 가슴뭉클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주님 부르심에 대한 오늘의 응답이
영원한 길로 나아가는 여정에서 계속되는 그 응답이 될 수 있기를
저희 공동체도 기도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