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7일(주일) 양성자 수녀님들 가족만남이 본원에서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가을 날씨에 가족들과의 만남이 공동체에도 즐거움과 설렘을 주었습니다.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서로에게 축복을 빌어주는 귀한 시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