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성리 평화미사 다녀왔어요.

홈지기 2019.09.03 23:39:24

9월2일(월) 광주에서 광주 정의평화위원 신부님들과 

수녀님들이 봉고를 타고 성주 소성리 미사를 다녀왔습니다.

오가는 동안 비가 줄곧 내렸습니다.

소성리에 사시는 분들과 다른 지역에서도 몇 분의 신자들이

함께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안팎으로 위태롭고 어려운 한반도에

평화가 있기를 청하며...

cat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