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서원 준비반 수녀님들이 본원에 왔어요.

홈지기 2019.08.29 23:46:01

8월27일(화) 종신서원 준비반 수녀님들이

영신수련을 마친 후 본원으로 들어왔습니다. 

주님께서 베풀어주신 사랑 안에서 건강하고, 맑고, 밝습니다.

 

각자 주님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담고 

종신서원을 준비하는 수녀님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세요.  

20190827-종신서원준비반입소 (1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