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화) 종신서원 준비반 수녀님들이
영신수련을 마친 후 본원으로 들어왔습니다.
주님께서 베풀어주신 사랑 안에서 건강하고, 맑고, 밝습니다.
각자 주님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담고
종신서원을 준비하는 수녀님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