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7일(토) 남북 정상 판문점 선언 1주년을 맞아
DMZ 평화 인간띠 잇기에 많은 시민들과 수녀님들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철원 월정리역에서는 춘천교구 서부지역 교우들과
신부님· 수녀님들이 6·25 희생자를 위한 미사 봉헌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