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주일) 아침 8시, 부활대축일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이종훈 마키리오 신부님은
광주대교구 김희중 대주교님의 부활메시지를 낭독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시어 우리와 세상 모든 것을 살리셨으니
이는 우리의 마음과 영을 새롭게 비추는 빛이 되고
온 인류의 심장에
새로운 생명의 숨을 불어넣는 축제가 될 것입니다.
알렐루야!!!"
-김희중 주교님 부활메시지
새 마음과 새 영으로 부활의 삶을 사시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