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사드반대 평화 미사 다녀왔습니다.

홈지기 2018.12.14 01:21:15

page.jpg

12월10일(월) 광주대교구 정의평화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성주 사드반대 오후 2시 미사에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32명 가량 전세버스를 타고 성주에 가서

각지에서 오신 분들과 미사를 봉헌한 후

사드가 배치된 산으로 조금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기도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제법 쌀쌀해서 공기가 청명했는데

이곳에 살상 무기가 있다는 생각을 하니 추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이곳에 다시 평화가 오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