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준비~

홈지기 2018.12.09 19:13:14

page.jpg

12월7일(금) 첫눈 오는  날!

압해도에 가서 배추를 뽑아 본원으로 가져왔습니다.

드디어 본원 뒷마당에 500포기가 넘는 배추와 무가 모였습니다. 

 

집안 관리를 담당하는 수녀님 말씀,

"배추가 다 들어오니 이렇게나 마음이 편안합니다."

 

다음 주 김장을 하면 한겨울 살림살이 장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