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2일(목)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식탁기도를 마친후
저녁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예수고난회 손어진 신부님과 패트리시아 수녀님이 행복해하셔서
공동체도 더불어 기쁨에 찬 저녁을 보냈습니다.
모든 분들께 주님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