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29일(월) 소박한 저녁 식사를
키미아트 백미옥님과 최재순 수녀님이 함께했습니다.
키미아트가 올해 개원 15주년을 맞아
작가들의 작품을 기증받은 후 전시회를 열어
판매 수익금을 성요셉 상호문화 고등학교 기부하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강진을 둘러보시고
성요셉 상호문화고등학교를 방문하신 후 본원에서 하루 머무르셨습니다.
서울 오시면 꼭 키미아트 방문을 해주시라는 인삿말씀을 남기셨습니다.
키미아트 http://kimiar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