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0일(토) 오전 11시에 대구 교구 송재준 신부님과 함께
11분 수녀님들의 은경축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수도원 전체에도 성소의 삶을 되돌아보며
지나온 모든 시간에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삶의 역사를 하느님께 맡기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수녀님들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