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5일(화) 점심에 전주교구 정범수 신부님이 오셔서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신부님은 광주 가톨릭신학교에서 성음악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본원의 전례 음악과 시편 멜로디에도 관심이 많은 신부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