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선 예수의 즈카르야 신부님, 축하드립니다.

씨튼파랑새 2018.09.06 05:15:36

page.jpg

IMG_2378.JPG

 

 

 

9월4일(화) 가르멜회 김종선 예수의 즈카르야 신부님 첫미사가 본원에서 있었습니다.

신부님은 지난 8월6일(월) 한국 관구 수도원에서 사제서품을 받으셨습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요한 21,17)를 서품 성구로 정한 즈카르야  신부님은

“예수님을 닮은 겸손하고 기도하는 수도 사제로 살아가며

주님의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고마움을 표현하셨습니다.

 

우리 수도원 가족들의 환대에 감사하다며

대데레사 성녀의 기도 '아무 것도 너를'이라는

아름다운 노래로 화답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