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목), 오전 10시-11시까지 북부 소방소에서
본원 수녀님들에게 소방교육을 해주셨습니다.
간단한 화재시 대피방법과 기본적인 응급처치 교육을 받았는데
그것만 들어도 유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교육에는 실현을 해보자는 제안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