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3일(수) 저녁 7시30분, 본원 현관 앞에서
성모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정화예식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성가와 묵주기도, 작은 초를 봉헌하며
주님께 우리 자신을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해주신 신자분들과 조촐한 나눔의 시간을 통해
더불어 사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