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성야미사가 3월31일 토요일 저녁 8시 본원에서
변찬석 신부님 주례로 있었습니다.
우리의 근원이신 하느님을 향한 믿음의 길을 걸으며
기쁨과 평화가 가득한 부활절 되시기를 기도합니다.